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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주문서 작성방법
작성자 : 관리자 / 2017-02-17 오전 11:08:59

★ 흑백견적은 온라인 주문서에서 입력하면 자동 산출 됩니다.
◆ 페이지수는 파일상의 페이지를 그대로 적어 주십시요(양면이라고 반으로 줄이시면 안됩니다)
◆ 한권이나,한권을 여러부할때는 페이지와 부수를 입력하시면됩니다.

◆ 각기 다른책을 할때-

1. 파일 페이지수를 다 더해서 페이지칸에 넣고 1부 치시면 됩니다.
2. 밑에 제본에는 규격에 맞게 제본할 부수 만큼(몇부) 표기해 주십시요.

[그외 모든 필요한 내용들을 주문사항에 적거나 파일이름에 명기해 주시면 됩니다]

작업은 온라인주문서를 보고 하기때문에 작업에 대한 특이사항은 꼭 주문사항에

적어주십시요(메일이나,고객센터에 글은 적용 안될 수 있습니다)

기재누락시 전화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(중요)


용지 두께는 모두 80g입니다.(A4 기준)

▶미색지를 쓰는경우-흑백출력으로 제본하는것(눈의 피로도 감소 )

▶백색지를 쓰는경우-컬러출력으로 제본하는것과 컬러,흑백 출력만 하는경우

※ 스프링이나 와이어제본은 코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
※ 파일상 지면바닥에 그림이나 색이 깔려있는경우 토너 소비량이 많아 추가요금이 발생할수 있습니다.
※ 칼라는 파일 올리고 꼭 견적을 받아야 합니다.
※ A3 나 B4 사이즈는 스프링 제본만 됩니다.
※ 무선제본 표지는 기성표지를 사용하며 보통내용에 따라 랜덤으로 합니다.

세로원고는 좌측제본,가로원고는 상단제본이 기본입니다.

제본방향을 바꿀경우 주문사항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.( 가로원고 좌측 무선제본은 안됩니다)

※ 스템플러 작업은 비용이 발생되니 문의하여 주십시요.

◈ 그외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와 상의해 주십시요. 1588-5265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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